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무료상담소

투자전략

금융범죄양산하는 주가와 주가지수에 영향을주는 옵션부 파생상품 페지하고 증권매매시스템 바로 잡아라.

작성자 :
건전경제
작성일 :
03-21 00:14
조회수 :
323


금융범죄양산하는  주가와 주가지수에 영향을주는 옵션부 파생상품 페지하고 증권매매시스템 바로 잡아라.




투자자의 원성과 수많은 투자자 및 국민의 원성에도 금융위원회는 증권사를 비롯한 금융기관 돈 벌어주기위해서 신제윤금융위원장시절 만들어진 키코사태~라임펀드사태까지 금융메카니즘을 눈도 까닥도 안하고 고수하고 있다. 금융위원장부터~금융위원회 말단까지 직무태만및 범죄조직이라고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리먼사태이후 다우지수는 저점6,470에서 고점 29,568까지 4.57배 상승하였다. 그럼 고점이후 미증시는 최근 얼만큼 하락하였는가? 3월20일현재 고점으로부터 38%하락하여 피타고라스정리 피보나치급수만큼 하락후 반전이 진행중이다.


한국은 어떠한가? 리먼사태저점 종합지수 892에서 2,067까지 2.31배 상승후 2,607에서 1,439까지 45%하락이 진행된후 달러통화스왑으로 반등이 나온 상태이다.


경제가 좋을 때도 제대로 상승하지 못하고 하락할때는 세계증시에서 1등으로 낙폭을 보이는가? 이는 말할 필요도 없이 금융범죄를 양산하는 금융메카니즘 때문이다. 선량한 투자자를 속이는 금융범죄가 키로사태로부터 라임사태까지 합법을 가장하여 일반투자자 등골을 뽑아먹고 있다. 또한 국부를 갉아먹고 있다.


아주 희박한 확률로 발생해야할 종목펀els,유가연계dls,etf,els 낙인,오링이 99.99% 벌어지는가? 이것만 봐도 사기가 아닌가? 일본이 바보라서 이러한 주가연계,지수연계옵션부 파생상품을 대거 폐지했겠는가? 우리는 기축통화국도 아니다. 기축통화국임에도 대거 폐지했다. 국부를 갉아먹고 개인투자자의 등골을 뽑아먹고 잘못하면 그러한 금융상품으로 인하여 금융시스템위기까지 올 수 있슴을 잘 알기 때문이다.


한국은 이러한 옵션부금융파생상품을 오히려 장려하고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돌아가면서 하루가 멀다하고 사고가 발생하고 있으며 선량한 투자자들 등골을 뽑아먹고 있다. 또햔 시장에 세계 공산주의 국가에도 없는 정적동적vi,투자주의경고위험제도입하여 주가조작세력잡는다는 빌미로 주가움직임을 제어하고 공매도를 돕고 있다. 시장안정과 주가조작세력 잡기보다는 실은 공매도의 안정성을 확보해주는 시장제도이다. 그야말로 일반투자자를 속이고 우롱하는 시장제도이다.


금융위는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가? 이번에도 폭락으로 들어가는 시점에서 시장제어를 시켰어야한다. 금융위는 아무것도 안했고 제어할 시스템적 준비가 1도 없다는게 판명되었다. 이러한 시장제도개편으로 이득을 보는 금융기관이 엄청난 반발이 있을지라도 증권시장과 관련된 금융시스템을 전편 수정하여야한다.


과거에 증권업계 전체 1년순익이 1조를 넘지 못했다. 금융시스템정비후 지금은 증권업게 순익합계가 년간 5~6조로 올라섯다. 이로 인하여 시중자금 블랙홀이되었다. 시중에 유통되어야할 자금을 증권사가 순익으로 흡수해가니 내수가 제대로 돌겠는가?


이번에도 지수 폭락하면서 엄청난 달러가 빠져나갔다. 금융시스템과 옵션부파생상품으로 인하여 97년외환위기와 같은 외환위기가 올 수 있다. 주가조작세력잡고 투자자보호라고 말장난하는 증시매매제도와 옵션부파생상품폐지로 증시질서와 금융질서를 바로 잡아야한다.  국가를 위기에 몰고 개인투자자의 막대한 피해를 양산하면서 증권업계수익을 올려주기 위하여 그들의 앞잡이 허수아비역할의 금융위원회와 금융위원장 및 금융위원회 직원을 고발한다.


통화스왑했다고 끝나는 문제가 아니다. 현행증권거래시스템과 옵션부파생금융상품을 전부 폐지해야한다. 현행거래시스템과 옵션부파생금융상품은 금융업자에게 수익을주기위하여 국가와 금융시스템 국민을 위기로 몰고가고 내수를 죽이는 시스템이다. 빠른 시간안에 정비를 해야한다. 할일을 제대로 안하고 안할일은 열일을 제치고 하는 금융위원회와 금융위원장 및 금융위직원을 매국노라 칭하고 그들을 고발한다.


금융범죄양산하는 증권매매시스템과 주가와 주가지수에 영향을주는 옵션부 파생상품을 폐지하고 개편하지 않으면 앞으로도 키코사태~라임펀드사태에 이르는 합법을 가장한 사기금융범죄는 계속 터진다. 키코이후 기억하기만 해도 벌써 종목낙인까지 포함하여 수십건에 이른다. 또한 시장하락으로 인한 외화유출로 인하여 기축국이 아닌 우리나라에서는 극단적으로 외환위기까지 일어날 수 있다. 지금 진행중인지도 모른다. 빨리 바로 잡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