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투자전략

다음주 강세예상 종목군들~

작성자 :
피터팬
작성일 :
08-18 14:51
조회수 :
6036

올림픽주경기장부터 美 시티필드까지…세계 16개 도시 33회 공연
주경기장 티켓 매출만 약 95억원 추산

그룹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이미지 [빅히트 제공]
◇ 올림픽주경기장 입성…티켓 매출 약 95억원 추산

팬덤이 막강한 가수도 국내 최대 공연장인 올림픽주경기장에서의 이틀 공연은 이례적이다. 그간 조용필이 2010년 소아암 어린이를 돕는 콘서트를 이틀간 열어 약 10만 관객을, 그룹 엑소가 지난해 5월 2회 공연을 펼쳐 7만 팬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관객 규모는 9만명으로 9만9천(S석)과 11만원(R석) 하는 티켓 가격 평균치를 10만5천원으로 계산하면 티켓 매출이 94억5천만원에 이른다. 4회에 걸쳐 진행된 예매는 순식간에 매진됐다.

한 공연 관계자는 "올림픽주경기장은 팬덤이 대규모인 레전드 가수들만 설 수 있는 무대로 입성 자체가 많은 것을 증명한다"며 "해외 팝스타로는 콜드플레이가 2회, 폴 매카트니가 1회 공연을 펼칠 정도로 극소수에게만 열린 무대다. 방탄소년단의 경우 지금 추세라면, 3회 공연을 하더라도 티켓이 매진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북미 투어 이미지 [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 북미 투어 이미지 [빅히트 제공]


◇ 4만석 미국 스타디움 공연은 최초…팝스타 대열

해외 공연 중 눈여겨볼 대목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는 점이다.

이들이 10월 6일 공연할 뉴욕 시티필드는 뉴욕 메츠 홈구장으로 4만 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곳에서는 2009년 폴 매카트니가 개장 공연을 연 이래 비욘세, 제이지, 50센트 등의 팝스타가 공연을 펼쳤다.

뉴욕 메츠 홈페이지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공연은 60달러부터 100·140·175·210·250달러까지 6단계로 티켓 가격에 차등이 있으며 1인당 8장까지 예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방탄소년단에 대해 "전 세계 수백만 팬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국의 보이 밴드"라며 "2013년 6월 데뷔 이래 세계적인 현상이 됐다"고 음악 차트 1위, 세계 투어 매진, 빌보드 뮤직 어워즈 수상 등 이력을 소개했다.

현지 언론도 공연 약 2개월 전 일정이 발표된 방탄소년단의 시티필드 무대에 관심을 나타냈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이 소식을 전하며 "방탄소년단은 야구장에서 공연한 잭 브라운 밴드, 데드&컴퍼니, 레이디 가가, 비욘세와 같은 아티스트에 합류하게 됐다"며 K팝이 얼마나 더 커질지 모른다는 인상적인 신호라고 소개했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도 시티필드 공연에 대해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의 북미 지역 마지막 무대"라며 "이들은 이미 미국과 캐나다에서 12개 이상의 공연을 매진시켰다"고 전했다.

그룹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이미지 [빅히트 제공] 그룹 방탄소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일정표] 년단 리패키지 앨◇ 유럽 4개국 10만명 규모…영국 O2아레나 무대도

10만명 규모인 유럽의 티켓 예매 열기도 뜨거웠다.

방탄소년단은 10월 9~10일 영국 런던 O2아레나를 시작으로 13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고돔, 16~17일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 19~20일 프랑스 파리 아코르호텔 아레나에서 공연을 펼친다.

그중 팝스타들의 공연 명소로 꼽히는 곳은 2만석 규모의 실내 경기장 O2아레나. 그간 프린스, 콜드플레이, 비욘세, 리애나, 저스틴 비버, 아델 등 쟁쟁한 영미 팝스타들이 공연을 펼쳤으며 올해 2월 영국 최고 권위 대중음악상인 '2018 브릿 어워즈'(Brit Awards)가 열리기도 했다.

이들의 베를린 공연도 지난 6월 티켓 3만여 장이 모두 팔려나갔다. 티켓 가격은 최저가 73유로(한화 약 9만4천원), 최고가 349유로(약 44만7천원)였으며, 일간 디벨트는 모든 티켓이 매진되는 데 9분이 걸렸다고 전했다. 범 이미지 [빅히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세계를 제패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이달 말부터 국내외 약 80만 명의 팬들과 만나는 월드투어 대장정에 돌입한다.

이번 투어는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1위에 오른 뒤 처음 열리는 순회공연이자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가 발매된 다음 날 시작한다는 점에서 세계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1.bts(방탄소년단) 관련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이먼트 내년 상장 예상..상장시 작년에 넷마블 장외 인수 한주당 sv인베스트먼트로 부터 매수한 가격이

40만원대 입니다..이금액 추정으로 미루어 보면 상장시 에스엠과 어깨를 나란히 합니다...현재로 보면 에스엠 위의 영역.


vip 포트중  1.엘비세미콘 60% 정도 수익중 현재 한주의 이탈도 없습니다.

                 2.sv인베스트먼트 수익중..비중을 계속 채웠습니다 . 월요일 기대됩니다.

                 3.와이제이엠게임즈.대성파인텍. 전일 무료 추천주 입니다

2.제약.바이오 관련주.

작년 12월 코스닥 눌림목 이중바닥 형성후 반등의 모습과..이번의 자리가 비슷합니다.

작년 이중 바닥후 상승의 원동력은 제약.바이오 입니다.


vip 포트..신라젠 이번 저점 매수후 전일 수익률 30% 채웠습니다.


기타..삼성 180조 투자관련주..대북주등


8.20일 무료방송 에서 여러분과 함께 할겁니다.


다음주 코스피.코스닥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피터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