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공지사항

[안내] 원격 지원 서비스 이용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02-03 14:51
조회수 :
4846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저희 밥티비 에서는 원격 지원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격 지원기능서비스를 이용 하기 전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희 TV 회원님들께 아무런 불편 없이 사이트를 이용 있도록 항상 최선을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원격 제어 서비스 이용방법 -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센터 1588-9659로 연락하신 후 접속인증암호를 안내 받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먼저 고객님께서는 BoB Tv 홈페이지( www.bobtv.co.kr ) 방문합니다.

 

 

 

2.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1-1 원격제어 상담 바로 가기 클릭합니다.

 

 

 

3. 하단의 창이 나타나면 상담원이 알려주는 접속 인증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4.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애니서포트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원격접속이 가능하게 되어 대기상태가 됩니다.

이때 트레이에 애니서포트 아이콘이 뜹니다.


 

상담원이 접속할 때까지 대기합니다.

 

5.원격지원 시작

 

상담원이 접속하고 원격 제어가 시작되면, 바탕화면에 상담원 정보 창이 뜨고 ( 하단 이미지 참조) 트레이 아이콘이 파란색에서 초록색으로 바뀝니다.

고객님께서 이용 되지 않는 부분을 상담원이 처리 하는 과정이 진행 됩니다.

 

원격 지원 종료버튼을 누르면 언제라도 원격 지원이 종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종료

원격 지원이 종료되면 고객님께서 원래 사용하시던 PC상태로 되돌아 오게 됩니다.

문제점이 해결되었는지 상담원에게 확인 후 저희 밥티비 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IP} 1. 상담번호 입력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원격지원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2. 원격지원이 시작되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PC 제어하여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3. 상담 종료버튼을 클릭하시면 상담원의 제어권이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