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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분석 리포트

인터파크 - 성장이 수익성과 만나다

작성자 :
동양증권
작성일 :
04-04 08:46
조회수 :
519

수익성 개선이 지속 가능한 이유

 

 고마진 상품인 티켓(2012년 영업이익률 18.2%), 여행(6.5%) 매출이 2010년 전체 매출 비중 41%에서
2012년 60%로 증가한 반면 저마진 상품인 쇼핑(3.7%), 도서(0.4%)는 59%에서 40%로 감소
 티켓, 여행 상품이 고마진인 이유는, 동사가 각각 75%, 40%의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어, 출혈경
쟁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임. 또한, 동사가 소유한 주요 공연장 및 공연운영권과 여행DB는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근거가 되고 있어, 향후에도 높은 시장점유율 유지가 가능하다는 판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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