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기업분석 리포트

엠케이트렌드 - Drive-in! Chinese Street

작성자 :
교보증권
작성일 :
07-24 11:22
조회수 :
418

국내와 중국, 신규브랜드 NBA 성장성에 집중

 

NBA 농구팀의 로고와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모자/액세서리류의 상품들은 확고한 포지션 정립과 인지도가 경쟁력. 스포츠 용품은 아디다스가 판권보유, 의류를 비롯한 액세서리류는 동사가 최초로 진행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 국내 NBA 부문 1Q14은 77억원(+73.2% YoY)기록. 2011년 38억원, 2012년 155억원, 2013년 215억원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 상해상무유한공사에서 진행하는 중국 NBA는 국내보다 판매가격이 30~40% 높고, 백화점 수수료는 평균 10% 낮은 수준. 현재 5개 매장 운영, 올해 20개 매장 목표로 진행 중.

 

교보_엠케이트렌드_20140724084534.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