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기업분석 리포트

오뚜기 - 이제는 라면 기업

작성자 :
신영증권
작성일 :
08-26 08:08
조회수 :
443

수익성 향상은 언제든 가능

 

라면 사업이 성장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수익성 향상은 언제든 가능한 것으로 판단. 한국의 라면 가격은 업계 경쟁이 격화되며 최근 2년간의 물가 상승을 반영하지 못한 상태. 가격 인상 여부는 경쟁을 주도하는 동사가 쥐고 있다고 판단함. 또한, 국제 밀 가격 폭락 및 환율 하락으로 국내 제분업계가 밀가루 가격을 인하할 개연성이 충분하다는 점도 주목

 

신영_오뚜기_20140826071757.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