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리포트
오리온 - 중국제과, 끝나지 않은 브랜딩
- 작성자 :
- 유안타증권
- 작성일 :
- 12-30 09:58
- 조회수 :
- 459
<투자포인트 및 결론>
- 중국 제과시장 상반기 악재 노출 이후 동사 핵심동력 리빌딩 순항 중: 주요 카테고리별 라인업 중심으로 실수요 저변확대
- 2016년 프리미엄 브랜드(마켓오/닥터유) 중국 침투로 peer group 경쟁 우위를 점하는 성장 모멘텀 확보 가능할 것
- 국내제과 기존 비용통제 기조에서 내년 공격적 턴어라운드 전략으로 선회하며 외형성장 재확보에 대한 기대감 유효
<주가전망 및 Valuation>
- 동사 P/E(12M Fwd) 25.6x로 중국법인 모멘텀 회복 이후 주가 반등 지속 중, 내년 추가될 국내외 성장 요인 감안시 밸류에이션 부담 제한적
- 12M Fwd. EBITDA에 국내제과 평균 multiple 15.0x, 해외 peer 25% 할증한 18.8x 각각 적용하여 투자의견 BUY 및 목표주가 1,400,000원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