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기업분석 리포트

컴투스 - 서머너즈워 호문쿨루스 Good. 좋은 매수 타이밍

작성자 :
이베스트투자증권
작성일 :
09-09 09:14
조회수 :
532

9/7(수. 한국시간 기준) 서머너즈워 [호문쿨루스] 컨텐츠 업데이트 단행


16.09.07(수. 한국시간 기준) 서머너즈워 [호문쿨루스] 컨텐츠가 Global 론칭되었다. 호문쿨루스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1) 게이머가 직접 몬스터를 제작하는 [호문쿨루스 시스템], 2) 건물, 룬 등 아이템을 게이머가 직접 제작하는 [마법 제작 연구소], 3) 물, 불, 바람, 암흑, 빛 등 5개의 [이계의 틈 속성던전] 등 신규 컨텐츠가 업데이트되었으며 4) 만랩(Max Level)도 40에서 50으로 상향되었다.



서머너즈워 [호문쿨루스] 컨텐츠 업데이트 직후 글로벌 주요국가 매출순위 수직상승


서머너즈워 [호문쿨루스] 컨텐츠는 15.12.10 업데이트되어 빅히트를 시현한 [이계의 틈]보다 컨텐츠 규모가 더 큰데다 16.08.26 ~ 16.09.04 열흘 동안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하면서(9일 동안 100만명을 돌파했던 이계의 틈과 비슷) 흥행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었는데 16.09.07(수. 한국시간 기준) 글로벌 론칭 되자마자 그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고 주요국가 대부분 매출순위가 수직 상승하는 등 빅히트 시그널을 보이고 있다.



분기별 실적은 3Q16은 숨고르기, 4Q16은 대폭 개선 전망. 4Q16 실적에너지 집중


서머너즈워 [이계의 틈] 컨텐츠가 15.12.10 업데이트된 후 매출 기여 효과는 1Q16부터 본격화되었던 것처럼 16.09.07 업데이트된 서머너즈워 [호문쿨루스] 컨텐츠 또한 실적기여효과는 4Q16 본격화될 전망이다. 3Q16 실적은 숨고르기를 예상하나, 4Q16 실적은 서머너즈워 [호문쿨루스] 컨텐츠 매출기여 효과 본격화 및 다수 신작 매출기여 효과가 복합되면서 큰 폭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한다



1473379462362.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