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기업분석 리포트

SK텔레콤 - SKT 광고대행업과 SM 콘텐츠사업 간 교차거래의 의미

작성자 :
이베스트증권
작성일 :
07-19 09:15
조회수 :
404

 

1. 양 거래 당사자의 순투자 금액 대비 거래후 효과를 감안할 때 SK텔레콤 보다는 거래 상대방이 상대적으로 효과적인 딜을 한 것으로 판단됨


2. SK텔레콤 입장에서는 순투자금액이 매우 미미한 수준이고, SK플래닛 내에서도 비주력 사업에 대한 직접지배에서 간접지배로의 변화이기 때문에 주가 영향은 중립적인 것으로 판단함

 

SKT 광고대행업과 SM 콘텐츠사업 간 교차거래의 의미.pdf